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1.12 09:50

싱어송라이터 초승, ‘소녀의 세계2’ OST ‘우리의 세계’ 가창자 발탁

▲ ‘소녀의 세계2’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싱어송라이터 초승이 tvN D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시즌2’(연출 정종훈/극본 권도희, 최선미)의 세 번째 OST ‘우리의 세계’를 부른다.

‘우리의 세계’는 ‘소녀의 세계 시즌2’의 주인공 오나리(최예나)의 테마곡이다. 아이돌을 좋아하고, 친구들과 수다 떠는 게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지극히 평범한 여고생을 대표하는 인물 오나리의 열여덟 살을 표현한 곡으로 ‘소녀의 세계 시즌2’를 사랑하는 시청자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우리의 세계’는 좌절한 모든 이에게 전하는 위로이자 파이팅송으로 ‘소녀의 세계 시즌2’의 음악감독인 김지혜 감독이 작곡했다. 밤하늘의 별이 혼돈 속에서 태어나듯 혼돈 속에서 희망을 향해 달려나가는 모두를 위한 마음을 담아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우리의 세계’를 부른 초승은 지난해 9월 디지털 싱글 ‘내게 가까이 붙어 걸어줄래’로 데뷔했다. 이후 발매한 미니앨범 ‘꽃들에게’와 디지털 싱글 ‘그대는 은하가 되어요’, ‘씨 유 데어’(see you there), ‘바다’ 등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그려나가며 인디신의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초승이 부른 ‘소녀의 세계 시즌2’의 세 번째 OST이자 주인공 오나리의 테마곡이 될 ‘우리의 세계’는 금일(12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