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1.10 11:37

일대일 맞춤 학습 ‘수학싸부’, 홈앤쇼핑 11일 오전 11시 팡라이브 방송 진행 '혜택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는 오는 11일(화) 오전 11시 홈앤쇼핑에서 새해맞이 첫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수학싸부는 관계자는 "홈앤쇼핑 모바일 팡라이브 첫 론칭을 맞아 단독 특가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상담신청만 남겨도 홈앤쇼핑 적립금 1만 5천 원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며 프리미엄 수강권 할인과 방송 중 전화연결 고객 대상으로 적립금 5만 원 추첨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수학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이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으로 개인 수준과 진도에 맞는 교재와 수업을 제공한다.

대학 입시를 위해서는 긴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는 집중력이 필요한데 특히 이를 위해서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차길영 원장은 홈앤쇼핑 모바일  팡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수학싸부의 일대일 맞춤학습 관리를 통한 자기주도학습 효과를 설명할 예정이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수학을 잘하려면 학생이 혼자서 문제를 고민하면서 풀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한데 대부분의 학생들은 수업을 듣는 시간만 길고 혼자서 고민하며 문제 푸는 시간이 짧은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밝혔다. 

이에 수학싸부는 학생들이 혼자서 고민하며 문제 푸는 습관을 길러 수학 성적 향상을 돕는다.

이번 방송은 11일(화) 오전 11시부터 홈앤쇼핑 모바일 팡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