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1.05 10:37

‘걸스플래닛999’ 리리카-하나-장찡-이윤지, 3월 ‘아일리원(ILY:1)’ 데뷔 확정

▲ 에프씨이엔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출신 키시다 리리카와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가 3월 데뷔를 확정지었다.  

5일 에프씨이엔엠(FCENM)은 ‘걸스플래닛999’ 출신인 키시다 리리카,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의 정식 데뷔를 3월로 확정짓고, 그룹명 ‘아일리원(ILY:1)’을 공개했다. 또 오늘(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로고를 공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새로운 그룹명 ‘아일리원(ILY:1)’은 ‘나’를 뜻하는 I에 ‘~다운’이란 의미의 LY를 붙이고 이를 하나(1,ONE)으로 묶어, 멤버의 각 유일한 매력을 완전한 하나로 조화롭게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추가로 ILY는 I LOVE YOU의 줄임말로, 이는 아일리원을 응원하는 팬들을 향한 사랑이 아일리원의 모든 순간에 함께 존재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상반기 ‘아일리원(ILY:1)’으로 데뷔하는 키시다 리리카와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는 작년 8월 첫 방송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에 출연한 바 있다. 출연 당시 인형같은 비주얼과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으로 K-POP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만큼, 곧 다가올 데뷔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오디션 ‘걸스플래닛999’에 이어 키시다 리리카와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는 ‘아일리원(ILY:1)’의 멤버로서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 어떠한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키시다 리리카와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는 6인조 걸그룹으로 3월 정식 데뷔를 통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