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31 14:06

청공소년, 신곡 ‘널 찾으러 갈게(Find You)’ 승현-Double.D-하민 티저 영상 공개

▲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BZ-BOYS(청공소년)의 1차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1일 정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Z-BOYS(청공소년)의 신곡 '널 찾으러 갈게(Find You)'의 1차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승현과 Double.D, 하민은 각각의 영상에서 유리 볼을 든 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세련된 슈트 스타일과 독보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승현, 핑크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 Double.D,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하민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트렌디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청공소년만의 유니크한 음악을 예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날 오픈된 멤버 승현은 팀 내 비주얼 라인의 중심 멤버이자 파워풀한 보이스의 보컬로 활약하고 있으며 Double.D는 강렬한 하이톤의 랩을 선보이는 래퍼다. 하민 역시 탄탄한 가창력과 성량으로 뛰어난 보컬 실력을 드러내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BZ-BOYS(청공소년)의 새 앨범 'Rewind'는 오는 2022년 1월 7일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