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31 09:59

하성운-민서-최상엽, KBS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참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OST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블렌딩 공식 SNS 채널에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의 2차 라인업 이미지가 오픈됐다. 2차 라인업에는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히며 국내외 케이팝 팬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하성운, 가수 활동에 이어 배우, 작가 등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민서, JTBC ‘슈퍼밴드’를 통해 결성된 이래로 올해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며 차세대 K-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밴드 ‘루시(LUCY)’의 청량 보컬 최상엽이 합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차 라인업 가창자인 하성운, 민서, 최상엽이 부르게 될 곡명과 각 곡의 일부 음원이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오늘(31일) 오후 6시 ㈜블렌딩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1차 라인업 주자였던 먼데이키즈, 제이미, 이소정이 각자의 명품 가창력과 보이스가 돋보이는 OST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만큼 2차 라인업 주자들에게도 기대가 모인다. 이들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세 아티스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1차 라인업 주자들에 이어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속 인물들의 관계와 매력적인 스토리 전개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OST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유승호 분)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이혜리 분)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를 그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