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30 09:56

뮤직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 새 OST ‘다정한 사람’ 발매

▲ 뮤직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투니버스에서 제작하는 뮤직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의 OST ‘다정한 사람’이 발매된다.

‘벨라의 꿈’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2022년의 시작을 알리는 ‘벨라의 꿈’ 세 번째 OST ‘다정한 사람’이 내년 1월 2일 정오에 공개된다.

‘다정한 사람’은 이불을 덮었을 때 느껴지는 따뜻한 포근함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다. 조화를 이룬 귀여운 신디사이저 톤과 오케스트라 악기들이 행복했던 순간의 감정을 표현,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한다.

또한 피아노 솔로와 오케스트라의 간주를 배치해 오리지널 스코어 트랙의 느낌을 선사하기도 한다.

‘다정한 사람’은 ‘벨라의 꿈’ 음악 감독인 최인영 감독이 작사, 작곡해 완성했고 가창은 ‘벨라의 꿈’에서 초보 엄마 유라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 김도희가 맡았다. 

김도희는 지난 2018년 CJ ENM 성우 공채 10기로 입사했으며 ‘신비아파트’ 시리즈, ‘짱구는 못말려’, ‘명탐정 코난’, ‘카드캡터 체리’, ‘요괴워치’ 등의 작품에 참여했다. 올해 김기사, 설규리와 함께 그룹 누군가의 앨리(Someone's alley)를 결성하고 ‘엘리펀트’(Elephant), ‘그녀의 방’, ‘레이트 나이트’(Laate Night, 늦은밤) 등의 곡을 발표하는 등 음악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김도희가 부른 ‘벨라의 꿈’ OST Part 3 ‘다정한 사람’은 2022년 1월 2일 정오, 지니뮤직을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라의 꿈’은 장난감 친구들과 인형 병원에 살고 있는 인형 ‘벨라’가, 버려질 위기에 처한 친구들과 함께 가족을 찾으러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5부작 뮤직 애니메이션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