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29 08:33

MC몽, 데뷔 20주년 앨범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 프리뷰 영상 공개

▲ 밀리언마켓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MC몽이 제이미와 함께 색다른 시너지를 예고했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MC몽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 (다크 홀)'의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MC몽이 세련된 블랙 의상을 입은 채 새롭게 편곡된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피처링을 맡은 제이미도 등장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애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는 프리뷰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됐음에도 MC몽과 제이미의 호흡이 돋보여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MC몽의 강렬한 래핑과 제이미의 가창력이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화려한 카메라 워크와 웅장한 스케일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헬리콥터가 등장하는가 하면, 대형 오케스트라가 출연해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지난 2010년 발매된 '죽을 만큼 아파서'는 애절한 멜로디와 절규하듯 뱉어내는 MC몽 특유의 랩이 매력적인 곡이다. 발표 당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모았던 만큼 이번 리메이크곡 역시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C몽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