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2.27 14:57

[공식] '골때녀' 측, CP-PD 교체 및 징계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골 때리는 그녀들' 측이 조작 논란에 대해 책임 프로듀서와 연출자를 교체하고 징계 절차를 밟기로 결정했다.

SBS 측은 자체 조사 결과 모든 경기의 승패 결과 및 최종 스코어는 바뀐 적 없으나 일부 회차에서 골 득실 순서가 실제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며 책임 프로듀서와 연출자를 교체하고 제작팀을 재정비 하기 위해 29일 방송분은 결방하겠다고 밝혔다.

아래는 '골때녀' 측 입장 전문이다.

SBS는 ‘골 때리는 그녀들’ 편집 논란과 관련하여 책임 프로듀서 및 연출자를 즉시 교체하고 징계 절차를 밟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자체 조사 결과 시즌 1,2 모든 경기의 승패 결과 및 최종 스코어는 바뀐 적이 없음을 확인하였으나 일부 회차의 골 득실 순서가 실제 방송된 내용과 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무리 예능 프로그램이 재미라는 가치에 우선순위를 둔다고 하더라도 골 득실 순서를 바꾸는 것은 그 허용범위를 넘는 것입니다.

이에 책임 프로듀서 및 연출자를 교체하여 제작팀을 재정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심기일전하기 위해 12월 29일 방송분은 결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 속에 성장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여자 축구를 향한 출연진의 진심을 잊지 않겠습니다. 2022년 새해에는 더욱 진정성 있는 스포츠 예능으로 거듭나 시청자 여러분께 돌아오겠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선수, 감독 및 진행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