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26 09:54

전소미, 수록곡 'Anymore' 뮤직비디오 오픈...감정 연기 '몰입도 UP'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전소미가 '애니모어(Anymore)' 뮤직비디오를 통해 파격적인 콘셉트를 선보였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5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수록곡 '애니모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전소미는 연인과 이별 후 힘들어하고 무너진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흑백 화면과 정리되지 않고 바닥에 흐트러져 있는 물건들은 강렬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소미는 헝클어진 머리와 짙은 메이크업으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변신에 진한 감정 연기까지 선보였다. 

전소미는 연인과 만나는 내용의 '덤덤(DUMB DUMB)', 연인과 이별하는 내용의 'XOXO'에 이어 '애니모어' 뮤직비디오로 연인과 이별한 후의 모습을 담아냄으로써 올해 발매한 곡들로 '사랑의 대서사'를 완성했다. 

'애니모어'는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 '넌 나를 너무 헷갈리게 하고 복잡하게 해'라는 아련한 소녀의 감성이 잘 내재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알앤비(R&B)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s)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전소미와 초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소미는 데뷔곡 '버스데이(BIRTHDAY)'를 시작으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덤덤', 'XOXO'까지 발표하는 곡 모두 메가 히트에 성공하며 K팝 여성 원톱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