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2.24 14:54

'구해줘! 홈즈' 장영남, 8살 아들이 작품마다 모니터 "또 나쁜 역이야?"

▲ MBC ‘구해줘! 홈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장영남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기 위해 이사를 결심한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이들은 서울에 살고 있으며, 남편은 김포시로 출·퇴근을 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늦은 퇴근시간 때문에 아이들과 지낼 시간이 늘 부족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지역은 남편 회사가 위치한 김포 전 지역을 바랐으며, 방3, 화2 이상을 희망했다. 또, 아이들을 위해 인근에 초, 중학교와 산책로가 있길 바랐다. 예산은 전세가 6~7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배우 장영남이 인턴코디로 출격한다. 의뢰인의 사연을 접한 장영남은 “저한테 의뢰인 아들과 또래인 8살 아들이 있는데, 평소 아이와 많이 못 놀아줘서 남일 같지 않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장영남은 8살 아들이 방송 모니터를 다 해준다고 말한다. 새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 “엄마 이번에도 나쁜 역이야?”라고 물어본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최근 아들이 집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오늘 출연한 ‘홈즈’도 모니터 해 줄 것 같다고 밝히며, “이번에는 착한 역할이야”라고 영상편지를 썼다고 한다.
 
이번 방송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 만큼 ‘홈즈’ 코디들에게도 선물 같은 일들이 생겼다고 한다. 먼저, ‘홈즈’ 코디 최초로 유부남이 된 장동민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너무 좋은 여자를 만났는데, 올해 안 넘기고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서둘러 진행했다.”고 밝혀 부러움을 샀다고 한다.
덕팀의 전문가 코디로 활약한 공간디자이너 임성빈은 “결혼 5년 만에 아내 신다은이 임신해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고 말한다. 그는 “그동안 둘만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다가 천천히 새 생명을 맞을 준비를 했다.”고 밝혀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고 한다. 유부남이 된 장동민은 임성빈에게 호기심 섞인 질문들을 쏟아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복팀에서는 장영남과 장동민이 김포시 걸포동으로 향한다. 2020년 준공된 대단지 아파트로 지하철과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지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집주인이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로 입주와 동시에 리모델링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매물을 둘러보던 장영남은 ‘어머니모드’로 변신, 집 안 곳곳을 꼼꼼하게 살펴봤다고 한다. 그는 주방에 설치된 넓은 환기창을 소개하며, “저희 집 주방에는 창이 없어 핸드폰 영상을 보면서 설거지를 하는데, 뷰 좋은 환기창이 있어 부럽다.”고 털어놔 눈길을 끈다.

자녀와의 시간을 늘리고 싶은 네 가족의 전셋집 찾기는 26일 밤 10시 5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