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2.23 11:30

‘내일은 국민가수’ 손진욱-고은성-박장현-이병찬-이솔로몬-김동현-박창근, 살 떨리는 파이널 결승전 ‘인생곡 미션’

▲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파이널 결승전에 나서는 TOP7 박창근-김동현-이솔로몬-이병찬-박장현-고은성-손진욱이 3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미션’에 도전한다.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 오는 23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최종회에서는 ‘영예의 국민가수’ 자리를 두고 벌이는 양보 없는 마지막 대결이 가동된다. 지난 결승 1라운드에서 ‘레전드 미션’으로 열정을 불태웠던 TOP7이 파이널 결승전 ‘인생곡 미션’에서 인생을 건 역대급 무대에 도전하게 되는 것. ‘인생곡 미션’은 자신이 전하고픈 사연이 가장 잘 담긴 곡을 선정해 무대 위에서 풀어내는 라운드로, TOP7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진심을 담아 노래를 부르며 따뜻한 공감과 짜릿한 환희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국민가수’를 꿈꿔온 시간 동안 언제나 자신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준 가족 및 친구와 관련한 가슴 뭉클한 사연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 참가자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납골당을 찾아가 담담하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으로 먹먹한 여운을 안겼고, 한 참가자 역시 절친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경연을 앞두고 느끼는 극도의 긴장감과 부담감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3개월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파이널 결승전이었던 만큼, TOP7의 가족이 직접 응원을 전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총출동해 시선을 모았다. 참가자들은 객석에 앉은 부모님을 보더니 감정이 주체 되지 않는 듯 뒤돌아서서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던 터. 더욱이 한 참가자가 홀어머니를 위해 만든 자작곡을 열창하자 참가자와 어머니 뿐 아니라 마스터와 청중단, 제작진까지 현장의 모두가 오열하는 돌발 상황이 빚어지기도 했다. 이렇듯 ‘국민가수’ TOP7이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부은 마지막 무대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총상금 3억과 글로벌 투어 등 초특급 우승 혜택이 주어지는 ‘국민가수’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와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한편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마지막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는 23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최종회를 통해 발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