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2.23 10:35

이미주, 긍정적인 에너지 눈부신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사랑 받는 이미주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월 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미주는 새틴 드레스와 데님 팬츠, 재킷과 퍼 부츠, 자수 장식 드레스와 볼캡 등 상반된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내내 이미주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양한 눈빛 연기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어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새로운 소속사와의 만남을 ‘새출발’이라 표현한 이미주는 예능, 음악, 연기 등 앞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와 포부를 드러냈다. 또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면에 대해서는 선을 전해두지 않고 출연자로서 프로그램에 맞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라는 대답을 통해선 어떤 곳에서든 최선을 다하는 열성적인 미주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2022년 목표에 대해선 ‘제가 가진 다양함을 보여주고 싶어요. 동시에 변치 않는 태도로 임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라며 성숙한 답변을 전했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미주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