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03.27 09:29

뉴이스트, 데뷔 2주년 기념 일본콘서트 '성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뉴이스트가 일본에서 열린 일본 콘서트 ‘NU'EST Debut 2nd Anniversary Live ~Show Time 2~’(이하 NU'EST Debut 2nd)를 성황리에 마쳤다.

‘NU'EST Debut 2nd’는 21일(금) 오사카 씨어터 BRAVA!와 23일(일) 도쿄 ZEPP TOKYO에서 각각 2회에 걸쳐 총 4회의 공연이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오사카와 도쿄의 4회 공연에 총 6,000명의 팬들이 함께 했다.

▲ 뉴이스트가 일본에서 열린 일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플레디스
뉴이스트는 일본의 팬들을 위해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뉴이스트의 한글강좌 코너 상속자들 일본어로 패러디 하는 등 2시간 여의 공연 내내 유창한 일본어 멘트로 능숙한 무대진행을 선보였다. 또 이날 공연에서 특별히 준비한 2분여의 댄스 퍼포먼스와 함께 ‘야하게 입지마’를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JR과 아론은 M-Flo의 ‘Miss you’ 듀엣으로 선보였고, 백호가 이키모노가카리의 ‘Joyful’을 11명의 일본 키즈 댄서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민현과 렌도 각각 일본 노래를 솔로 곡으로 준비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매회 공연이 끝난 뒤에는 특별한 팬 이벤트로 뉴이스트 굿즈 구매자에 한해 하이터치회를 열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고 공연을 관람한 일본 공식 팬클럽 ‘L.O.Λ.E Japan’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팬들을 대기실 초대해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일본에서 공식 데뷔를 치르지 않은 뉴이스트 임에도 팬들 뿐만 아니라 일본 유수의 언론사들의 인터뷰 요청이 쇄도 하는 등 일본에서의 관심은 계속 이어 지고 있다.

뉴이스트는 한국과 일본에서의 공연과 더불어 멤버들의 개인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 중임에도 상반기 앨범 발매를 위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