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2.22 17:39

2021년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 추천

▲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왕자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디즈니와 허스트의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은 오늘부터 26일까지 7일 동안 매일 밤 11시에 크리스마스 TV무비를 선보인다.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TV 무비는 아름다운 스토리라인과 극적인 전개, 크리스마스 무드가 담긴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특집이다. 

▲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미시시피 크리스마스'

올해는 특별히 가족과 사랑,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화 8작을 국내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대표 라인업은 24일에 방송되는 <산타페에서의 휴일>과 25일에 방송되는 <싱글 대디 산타>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만드는 ‘카사 드 밀라그로’ 일가의 이야기 그린 <산타페에서의 휴일>은 멕시칸 크리스마스 문화를 담아 <코코>처럼 낯설지만 매력적인 문화적 다양성을 보여주고, <싱글 대디 산타>는 몇 해 전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진 주인공이 딸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사랑을 찾는 따뜻함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징글벨>,<홈타운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호텔>, <크리스마스 인 테네시> 등이 방송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로맨틱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는 크리스마스를 분위기를 물씬 낼 크리스마스의 정석! 로맨틱 영화가 대거 기다리고 있다. <크리스마스 캐슬>은 베스트셀러 작가 소피가 스캔들을 피해 스코틀랜드로 여행을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로맨틱 코미디다. 소피는 그녀의 아버지가 대지 관리인으로 일했던 마을을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꿈에 그리던 성을 발견하고 사려고 한다. 하지만, 까칠한 공작과 사사건건 부딪치게 되는데… 과연 소피는 성을 살 수 있을까?

 

<크리스마스 스위치>는 크리스마스에 왕자와 결혼을 앞둔 영국 공작 마거릿과 시카고 제빵사 스테이시가 서로의 신분을 바꾸면서 뜻밖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디즈니플러스, 마블 액션 히어로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크리스마스를…

지난달 12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플러스의 콘텐츠도 눈여겨 볼만하다. 그 시작은 공개 전부터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혔던 <호크아이>. 지난 11월 24일에 처음으로 공개된 이후 매주 한 편씩 공개되며 오는 22일 마지막 에피소드인 6편 공개를 앞두고 있다. 호크아이의 이야기를 담은 첫 솔로 시리즈로 관심을 끈 가운데 호크아이와 케이트의 케미가 어떻게 마무리될 지 기대가 된다.

▲ 어벤져스2 포스터 ⓒ마블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하면 마블 히어로 아니겠는가. <어벤져스> 시리즈 정주행도 추천한다. 국가별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 인기 순위를 집계하는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12월 16일 기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 10위권 영화 중 6개 영화가 어벤져스 시리즈이거나 어벤져스 시리즈 관련 영화인 것으로 나타났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 영화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도 좋을 것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