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2.22 14:21

‘라디오스타’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이제는 연애 프로그램 출연하고 싶다”

▲ MBC ‘라디오스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22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프로파일러 표창원, 권일용,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박지선, 법영상분석가 황민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에는 평화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지선은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대중에게 익숙한 범죄심리학자로, 한국 프로파일링계를 이끌고 있는 대표주자다. ‘알쓸범잡’, ‘호구들의 비밀과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촌철살인 같은 사건 분석을 보여주고 있다.

박지선은 ‘라스’에 첫 출연해 반전의 예능감으로 4MC를 사로잡는다. 특히 박지선은 요즘 푹 빠져 있는 ‘연애 프로그램’을 줄줄이 읊어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 박지선은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나는 진심이다”라고 간절하게 어필해 웃음을 유발한다.

박지선은 ‘연애 프로그램’을 향한 열망으로 예능 PD들에게 영상 편지까지 보내며 “나를 범죄 심리에 국한하지 말아 달라”고 자기 어필에 나선다. 이어 자신이 ‘연애 프로그램’ 맞춤형 출연자라고 적극 설명해, 4MC마저 홀린 듯 납득하게 했다고 전해져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범죄 전문가로 이름을 알린 박지선의 숨겨온 꿈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쏠린다. 박지선은 “영화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며 범죄자들의 ‘이것’에 관심이 있다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영화를 만들게 된다면 캐스팅 1순위는 진선규다”라며 팬심을 드러낸다.

박지선은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제작진 및 권일용 프로파일러 등이 참여한 마피아게임에서 비화도 함께 공개한다. 그는 “마피아 게임 촬영장 분위기가 우리에게 역량을 보여주길 바라는 압박감이 있었다”며 전공을 200% 발휘해 MVP를 안았다고 자랑하고, 권일용이 마피아 게임의 워스트 후보였다고 폭로한다. 이에 권일용은 “박지선에게 속았다”고 반박에 나서 웃음 폭탄을 안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의 반전 예능감은 오늘(2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