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22 10:16

하이엘(Hi-L), '아름다운 밤' 퍼포먼스 영상 공개

▲ 케이팝라이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인 6인조 걸그룹 하이엘(Hi-L)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오후 6시 글로벌 K-POP 미디어 브랜드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엘의 후속곡 '아름다운 밤' 크리스마스 퍼포먼스 영상이 오픈됐다. 영상 속 하이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세트장을 배경으로 하이틴 걸그룹이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밝은 매력과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예쁜 케이크 앞에서 두 손을 모아 소원을 비는 모습, 밝게 인사하며 하트를 만드는 모습, 서로를 쳐다보며 장난을 치는 모습 등 비하인드 장면들이 들어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와 함께 기존 안무에는 없던 깜짝 안무와 색다른 멤버 조합의 모습으로 특별함을 선사했다.

하이엘의 후속곡 '아름다운 밤'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에게 설렘을 전달하는 마음을 담았다. 판타지적인 상상으로 상대를 순수하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은 겨울의 포근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하이엘은 지난 8월, 데뷔 앨범이 발매되기 전 진행된 사전 예약에서 첫 완판 기록을 세우며 K-POP 기대주임을 입증했고 JTBC 드라마 '구경이'의 카메오 출연, 서대문구 디지털 부엉이 감시단의 홍보대사 위촉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