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2.21 10:56

'불가살' 권나라, 아한 분위기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권나라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월 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권나라는 아름답고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세련된 블랙 롱 드레스, 간결한 화이트 원피스, 도트 패턴의 아이보리 플리츠 드레스 등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촬영 내내 권나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감정 연기와 순간적인 몰입력, 카리스마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끄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배우 권나라는 드라마 <불가살>의 첫방송을 앞두고 ‘상운’을 통해 용기를 배웠다고 답했다. “역할을 통해 배우는게 많다. 상운을 연기하며 스스로 조금씩 변화함을 느낀다. 매 순간 어려움을 피하지 않고 직면하는 상운을 통해 용기를 배웠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하는 과정에서 마음을 열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애정과 욕심을 드러냈다. “가장 먼저 내 마음이 열려야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마음을 열어둬야 이해도 할 수 있고 타인의 의견을 수용할 수도 있다. 특히 현장에서 많이 받아들이고 흡수하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답하며 배우로서 진중한 생각과 태도를 드러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드라마 <불가살>을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배우 ‘권나라’의 화보와 인터뷰는 전문은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