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20 15:04

‘에이밍’, 에임스트링-온클래스에이와 연말 싱글앨범 발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이밍(AIMING)이 2021 연말 프로젝트 싱글앨범 [We are AIMING] – ‘Special Christmas’를 21일 발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듀서 팀 에이밍(AIMING)은 발라드, 댄스 등의 다양한 장르적 포용력을 가진 프로듀서 집단으로 슈퍼주니어, CIX, 골든차일드, EPEX 등 아이돌과 엠씨더맥스, 빅마마, 다비치, 이예준, 백현, 거미 등 수많은 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팀이다. 특히, 올해에는 빅마마 ‘하루만 더’, 이예준 ‘그리워 그리워’, 다비치 ‘오로지 그대' 등의 곡을 선보였다.

[We are AIMING]의 타이틀 곡 ‘Special Christmas’는 우리 모두의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에이밍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이다. 에이밍의 모든 프로듀서가 작곡, 편곡은 물론 악기 세션 연주까지 참여하여 다양한 장르를 매쉬업했다.

2021년의 에이밍의 활동을 총망라함과 동시에 2022년의 에이밍이 예고하는 음악적 행보를 엿볼 수 있는 ‘Special Christmas’은 전문 오케스트레이션, 스트링 작편곡 팀 에임스트링(Aim Strings)의 화려한 풀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는 물론 프로 작사 팀 온클래스에이(ONCLASSA)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노랫말을 담았다. 

온클래스에이(ONCLASSA)는 가수와 엔터테인먼트 보컬 트레이너/디렉터들이 모여 만들어진 전문 보컬 디렉팅/트레이닝 팀으로, 현재는 K-POP 전문 작사 팀까지 구축하여 백현, 빅마마, 거미, 노을 등 국내 가수들의 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점점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온클래스에이(ONCLASSA) 김민재 원장은 “이번 프로젝트 앨범으로 두 팀과 협업할 수 있어 큰 힘이 되었다. 온클래스에이는 앞으로 많은 제작사와 협업을 예정하고 있어 많은 작가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