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20 10:54

먼데이키즈(Monday Kiz),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괜찮다가도’ 가창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먼데이키즈(Monday Kiz)가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첫 번째 OST를 가창한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1 괜찮다가도'는 아련하게 떠오르는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으로 먼데이키즈의 더욱 풍부해진 감성과 성숙해진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괜찮다가도’는 빅마마, 엠씨더맥스, 임창정, 노을 등 국민 가수들은 물론 아스트로, 아이즈원, 슈퍼주니어 등 트렌디한 아이돌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먼데이키즈(Monday Kiz)’는 2000년대를 대표하는 남성 실력파 보컬로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바 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특유의 감정 표현으로 현재까지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먼데이키즈(Monday Kiz)'가 이번 곡을 통해 명품 OST 강자로 다시 한번 활약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유승호 분)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이혜리 분)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를 그렸다. 20일(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