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16 10:11

안소미, 16일 작사 참여한 새 EP 앨범 ‘그대라는 한 사람’ 발매

▲ ㈜비엠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개그우먼 겸 가수 안소미가 새 EP 앨범으로 컴백한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EP 앨범 ‘그대라는 한 사람’의 타이틀곡 ‘그대라는 한 사람’은 안소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가사로 담아냈고 안소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수록곡 ‘아시나요’는 지난 2005년에 발매된 이재은의 동명의 원곡을 안소미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했다. 

이번 앨범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동영이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기타리스트 한철종, 강신혁, 베이시스트 배영근, 이종민, 피아니스트 탱(Taeng)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앨범 작업에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대라는 한 사람’의 뮤직비디오에는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모인 팬들의 가족사진이 담기며 감동을 더했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대면하기 힘들었던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가족을 향한 사랑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한다.

한편 안소미는 ‘개그콘서트’에서 드라이클리닝, 불편한 진실, 위대한 유산, 놈놈놈, 엔젤스, 닭치고 등의 코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2016년에는 데뷔곡 ‘술 한잔’을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