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4.03.26 12:50

FNC 한성호 대표, “정용화 솔로 앨범, 다양한 프로젝트 구상 중”

CEO 메세지 ‘FNC 톡’ 오픈, “팬들과 소통할 것”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FNC 톡(TALK)’을 통해 정용화 솔로 앨범 계획을 밝혔다.

25일 밤 FNC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fncent.com) 내 ‘FNC 톡’ 게시판에는 한성호 대표의 첫 글이 게재됐다.

▲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는 FNC 톡을 통해 “씨엔블루의 ‘Can’t Stop’ 활동 마무리와 함께 이 자리를 빌어 여러분들께 한 가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는 인사말과 함께 “올 하반기에는 정용화씨가 직접 프로듀싱한 솔로 앨범 발표를 목표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구상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FNC 톡(TALK)을 통해 FNC아티스트와 관련된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릴 예정’이라며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할 것임을 알렸다.

이는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YG 공식블로그 'YG life'(www.yg-life.com)를 통해 YG 소속 연예인의 소식을 전하는 것과 같은 모양새다.

한편, 정용화가 속한 씨엔블루는 이번 주 음악 방송을 끝으로 ‘Can’t Stop’ 활동을 마무리 하며, 4월 19~2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부산, 5월 24일 대구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2014 씨엔블루 라이브- Can’t Stop’을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