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2.15 10:08

에스파, 비현실적인 오라가 담긴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에스파의 환상적인 분위기가 압도적인 커버를 공개했다.

바로 ‘지방시(Givenchy)’의 앰배서더인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과 2022년 1월호 커버 촬영을 진행한 것. 선 공개된 커버 속 에스파는 존재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멤버 개인과 단체 커버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 하퍼스 바자 제공

지방시의 2022년 프리-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오라 넘치는 분위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천진난만한 소녀의 모습에서 이번 지방시 컬렉션의 배경이 된 열차 트랙(Train Track)과 에스파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공간인 ‘광야’를 향해 떠나는 미래적인 콘셉트에 맞추어 특유의 신비로운 표정과 표현력이 인상적이었다고.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에스파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 아직은 얼떨떨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는 만큼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제일 크다.”고 데뷔 1년 만에 대상과 신인상을 동시에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 하퍼스 바자 제공

인상적인 커버 영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해외 팬들 덕분에 외국의 길 한복판에 에스파의 노래가 울려 퍼지는 것 자체가 감동이고 벅찬 기분이다.(카리나) 일본 시부야에서 의상을 똑같이 맞춰 커버한 영상이 기억에 남는다.(지젤) 제목까지 ‘지옥에서 온 넥스트 레벨’이라고 붙은 권인하 선배님의 커버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윈터) 의상도 그렇지만 워킹까지 완벽한 영상을 보면 신기하고 든든하다.(닝닝)”고 답했다.

에스파와 자신의 강점을 “연습, 게임, 청소까지도 열심히 한다. 우리팀은 팀워크가 탄탄하면서도 멤버들의 개성이 뚜렷하다.(카리나) 나와 우리 모두 핫하다!(지젤) 나의 장점은 컨디션의 업다운이 심하지 않다. 에스파의 강점은 팀워크다.(윈터) 나는 노래, 팀은 서로 각자 다른 매력.(닝닝)”을 꼽기도 했다.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퍼스 바자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