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2.14 16:36

‘라디오스타’ 안은진, ‘슬의생’ 후 “본명보다 추민하로 더 많이 불려”

▲ MBC ‘라디오스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1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장현성, 김정민, 안은진, 김경남과 함께하는 ‘내 이름을 불러줘’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은진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검사내전'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까지 매 작품마다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선 배우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로 분해 엉뚱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라스’에 첫 출연한 안은진은 ‘슬의생’ 이후 대세 배우로 우뚝 섰지만, 인기를 실감하지 못하는 웃픈 사연을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은진은 “’슬의생’ 후 본명보다 추민하로 더 많이 불리지만, 밖에 나가면 아무도 못 알아본다”라는 고백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안은진은 큰 사랑을 받았던 ‘슬의생’ 추민하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과몰입을 자처했다고. 특히 그는 확고한 투머치 메이크업 철학을 가진 추민하를 위해 초록색 아이 섀도는 물론 “얼굴에 글리세린까지 부어봤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제왕절개 씬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모형으로 탯줄과 근막까지 재현했다. 실제 의사분들이 자문을 해주시기도 했다”며 몇 분짜리 장면을 위해 9시간씩 촬영에 몰두한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이날은 최고 시청률 32.6%로 초대박을 기록한 ‘오케이 광자매’에서 한예슬 역으로 분했던 김경남도 함께 출연하며 ‘라스’를 찾은 신예 배우들이 보여줄 예능감에 이목이 집중된다. ‘예능 새싹’ 김경남은 뜻밖의 ‘유명인 울렁증’을 고백, ‘라스’ 4MC앞에 선 소감을 귀띔해 기대를 모은다.

또 김경남은 자신을 ‘주말의 남자’로 만들어준 ‘오케이 광자매’ 출연 전 ‘이것’만 보고 히트를 직감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오케이 광자매’가 애착이 많은 드라마였던 만큼, 상의 탈의 씬을 위해 “2달 만에 10kg을 감량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김경남은 방송이 나간 후 뿌듯함 대신 아쉬움이 폭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라이징 스타’ 안은진이 들려주는 분장 욕심은 오는 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