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12 09:21

주말예능은 우리에게 2pm의 “2PM쇼” 가요계와 주말예능 올킬

2PM이 짐승돌에서 예능돌로 완벽 변신을 선언한 <2PM쇼>가 시청률 대박을 이뤘다.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2PM이 짐승돌을 벗고 완벽 예능돌로 도전하는 <2PM쇼>가 지난 7월 9일 토요일 밤 11시 첫 방송에서 AGB닐슨미디어리서치로 분당 최고 시청률 1.488%를 기록하며 주말 예능 프로그램 강자로 떠올랐다. 평균 시청률은 1.237%를 기록해 시청률 대박의 신호탄을 날렸다.

 

케이블 채널에서  평균 시청률 1%는 대박 시청률의 기준으로 통하고 있어 <2PM쇼>가 2PM 인기에 걸 맞는 시청률로 예능 프로그램 단독 MC 선언을 성공적으로 치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방송되던 9일과 10일 모두 검색포털 네이트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2PM은 지난 주 'Hands Up'으로 공중파 3사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 자리를 휩쓸며 가요계에서도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다. 'Hands Up'으로 가요 프로그램 및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있는 2PM은 <2PM쇼>를 통해 주말 밤 예능프로그램까지 석권하며 가요계와 예능 모두를 점령했다.

 

<2PM쇼> 첫 방송에서는 시청자가 보고 싶은 2PM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승부욕 강한 남자의 모습’을 공개했다. 2PM은 남자의 승부욕을 보여주기 위해 아크로바틱 인간 탑 쌓기, 쇠 훌라후프 돌리기 등 여러 가지 기록에 도전하며 그 동안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모습들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2PM이 <2PM쇼>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완벽 예능돌 도전기 <2PM쇼>는 SBS플러스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와 SBS E!TV에서 일요일 낮 12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