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12.14 11:07

'골때녀' FC 탑걸 VS FC 아나콘다, 심장 쫄깃한 리벤지 매치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 탑걸’과 ‘FC 아나콘다’ 리벤지 매치가 공개된다.

‘FC 탑걸’과 ‘FC 아나콘다’는 데뷔전에 이어 리그전에서 또 한 번 맞붙게 되었다. 개막식에서 서로를 최약체로 꼽은 양 팀은 히든 멤버의 합류로 팀 전력을 보강하고, 지옥 훈련으로 재정비를 마쳤다. 이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기력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는데, 리벤지 매치인 만큼 마지막에 웃게 될 승자가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FC 탑걸’은 ‘FC 아나콘다’를 상대로 승리의 기쁨을 맛본 바 있다. 지난 경기에서 골 맛을 봤던 겉바속촉 주장 채리나와 골문을 든든하게 지켰던 수문장 아유미의 활약이 이어질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그라운드의 사령관 바다, 무기력 축구 간미연, 수비벽 유빈, 황금 막내 문별까지 그 기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최진철 감독은 멤버들에게 직접 테이핑을 해주는 등 ‘스윗대디’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런 최진철 감독의 지도 아래 역대급 팀워크로, 정규 리그 출사표를 던진 ‘FC 탑걸’이 ‘FC 아나콘다’를 상대로 다시 한번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FC 탑걸’과 ‘FC 아나콘다’의 불꽃 튀는 경기는 오는 15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