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12 09:58

이창민-C.J. Vanston 협업한 자살방지 프로젝트 네 번째 캠페인 송 12일 정오 발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자살방지 프로젝트 ‘Never Give Up’의 네 번째 프로젝트 캠페인 송이 발매된다.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Never Give Up’ 프로젝트의 Unfinished Job part.4 타이틀 ‘내일부터 나도 웃을 것 같아’는 과거에 대한 숱한 후회와 걱정들로 ‘마음의 병’이 쌓여가는 현대인들을 향해 바치는 위로의 곡으로 슬픈 노래를 듣고 속시원히 울고 아픔을 극복하고 현재를 온전히 살아갔으면 하는 소망을 담았다.

‘Unfinished Job’이라는 옴니버스 앨범 타이틀에 맞게 ‘울어도 된다’는 역설적 메시지를 담은 이번 곡은 지난 1997년 LA박피디(박상균)의 1집 앨범에 수록된 동명의 원곡을 한국과 미국의 뮤지션들과 함께 리메이크, 현대적인 해석으로 웅장함과 감동을 더했다.

특히 그룹 ‘2AM’의 메인 보컬로 매력적 음색과 호소력이 돋보이는 이창민이 가창자로 참여해 고음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각인시켰고 세계적 프로듀서 데이비드 포스터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보컬리스트 ‘임선호(Sunho Lim)’가 스페인어 버전을 가창했다. 또한 리차드 막스의 명곡 ‘Right Here Waiting’의 편곡자이자 그룹 Toto의 건반 세션으로 널리 알려진 C.J. Vanston은 LA박피디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네버 기브 업' 프로젝트는 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인 한국의 불명예 현실을 유명 연예인 등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바꿔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계몽 캠페인으로 음원을 통해 발생한 모든 수입은 비영리단체에 헌정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