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12 09:11

엠블랙, 오늘 '모나리자' 음원 전격 공개...14일 '엠카'로 컴백

'시크돌' 엠블랙(MBLAQ)의 세 번째 미니앨범 <모나리자>가 12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전격 공개됐다.

다섯 멤버들의 명화 패러디 재킷 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앨범은 총 6트랙으로 채워졌다.

이번 엠블랙(MBLAQ)의 세번째 미니앨범은 타이틀곡인 '모나리자(Mona Lisa)'를 비롯해 "알면서 그래" "ONE" 등을 비롯해 총 6트랙이 수록되었고, 국내 몇 안되는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가 인트로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모나리자'는 스페니쉬 일렉트로닉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으로써 이번 앨범의 총 프로듀서를 맡은 작곡가 지인.원택,라도의 작품이다.

 

신스계열의 악기들보다 아날로그계열의 악기들로 채워져 기존 엠블랙이 보여준 음악적 스타일과는 차별화되면서도 엠블랙 특유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가사는 쉽게 가질 수 없는 한 여인을 신비스러운 표정을 지닌 모나리자에 비유해 사랑을 갈망하는 정열적인 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해 냈다.
 
지난달 일본에 데뷔 하자마자 3일 연속 오리콘 데일리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알리고 돌아온 엠블랙이 새롭게 선보이는 세번째 미니앨범 <모나리자>는 12일 온라인에 음원 공개에 이어 15일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된다.
 
한편 엠블랙은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이번 주말에 본격적인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