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2.09 14:18

'2021 미스코리아 진선미' 최서은-최미나수-김수진-조민지-정도희, 매니시X파티룩 단체 화보 공개

▲ 유어바이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21 미스코리아 최서은-최미나수-김수진-조민지-정도희가 ‘美벤져스’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2021 미스코리아 진선미 당선자인 최서은-최미나수-김수진-조민지-정도희가 한국일보가 창간한 스타일 플랫폼인 유어바이브와 단체 화보를 진행했다. 미스코리아 진 최서은과 선 최미나수X김수진, 미 조민지X정도희는 유어바이브와 함께한 화보에서 매니시한 매력부터 연말 파티걸의 무드가 묻어나는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美벤져스’의 위엄을 과시했다.

▲ 유어바이브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뉴욕 명문 사립 대학 출신의 2021 미스코리아 진 최서은은 “다채로운 채널에서 인사를 드리고 싶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메타머스로 영역을 넓혀, 디지털 아트 크리에이터가 되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게 목표”라는 남다른 계획을 밝혔다. 이와 함께 “시대에 걸맞는 트렌디한 미스코리아로서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여,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모델 경력을 지닌 미스코리아 미 정도희는 “‘2021 미스코리아 잘 뽑았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며, “모델 경험을 살려 다양한 분야의 활동은 물론 배우로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예능에 출연해 넘치는 흥과 끼를 보이면서 ‘반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싶다”는 꿈을 드러냈다.

▲ 유어바이브 제공

‘2021 미스코리아’ 5인과 최초로 스타일 화보 촬영을 진행한 유어바이브 측은 “화보의 콘셉트에 맞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임하는 5인방의 자세가 무척 프로답고, 넘치는 스타성을 예감케 했다”며 “현장에서 보여준 이들의 개인적인 역량과 더불어, 단체컷에서의 단합된 모습이 미스코리아로서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앞으로도 ‘차세대 여성 리더’로서 새로운 도전을 즐겁게 이어나갈 ‘美벤져스’ 5인방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21 미스코리아 5인방은 글로벌이앤비(Global E&B)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유어바이브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