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2.07 14:44

OKEx, 메타버스 게임파이 디호라이즌의 토큰 DEVT 점프스타트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OKEx(오케이엑스)는 공식 채널을 통해 12월 7일 15시에 메타버스 게임파이(GameFi)의 디호라이즌 토큰 DEVT의 점프스타트(JumpStart) 채굴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OKEx(오케이엑스) 관계자는 "점프스타트는 OKEx 사용자가 소유한 OKB를 스테이킹하여 점프스타트 프로젝트를 채굴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채굴 가능한 총 토큰 수량은 150만 개이며,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점프스타트 채굴이 끝나면 DEVT 토큰은 OKEx USDT 페어에 상장된다"고 밝혔다. 

이어 "DEVT는 디호라이즌(DeHorizon)의 유틸리티이자 거버넌스 토큰이다. 디호라이즌은 여러 체인을 통해 모든 메타버스 게임 플레이어에게 오픈된 가상 축제를 열어, 플레이어가 제2의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라며 또한 "850만 달러 규모의 프리 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Sfermion, Dragonfly Capital, Everest Ventures Group이 투자를 주도했으며, Animoca Brands, Yield Guild Games 등이 참여했다. 해당 자금은 MMORPG 게임 디버스(DeVerse) 개발 및 팀 확장에 투입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OKEx는 점프스타트를 기념하여 12월 9일 디호라이즌의 AMA를 OKEx 공식 텔레그램에서 진행하며, 각종 퀴즈를 통해 총 2,000달러의 상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OKEx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