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1.12.04 13:19

본스타, 연기-보컬 과정 2021년 겨울특별반 모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2021년 겨울방학을 이용한 연기, 보컬, 입시 전문 프로그램인 겨울특별반을 4주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겨울방학을 이용한 4주 특별반은 배우 과정, kpop보컬 과정,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과정으로 오는 12월 20일부터 개강된다.

본스타는 탁재훈이 명예이사장으로 재직 중으로 연기, 보컬 트레이닝전문센터로 올해 13년차 교육기관이다. 탤런트 진세연, 전수진, 남우현, 김소혜, 허영지, 고민시, 걸스데이 소진, 마마무솔라, 구구단 나영, 이달의 소녀 진솔 등의 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 하고 있는 연기, 보컬 전문 학원이다.

본스타 관계자는 "연기, 보컬, 뮤지컬,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연기와 보컬 분야에 관심이 있어도 시간문제로 도전하지 못하는 대상자를 위한 4주 특별반은 겨울방학 동안 연기, 가수, 대학진학에 대한 꿈을 가진 사람에게 4주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라고 설명했다. 

강사진으로는 탤런트 홍석천, 탤런트 김영옥, 임현식 등을 비롯해서 대형기획사 보컬트레이너 등의 특강을 비롯한 현역 유명 전문트레이너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닝을 계속해서 희망을 할 경우 정규과정을 통해 혜택이 부여된 수강이 가능하며, 오디션 및 진출 부분에서도 지원이 있다고 밝혔다.

본스타의 겨울특별반은 각 과정 소수인원 선착순 마감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