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3.25 09:01

이은미, 몽환적 ‘단발 머리’ 파격 변신…오는 26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는 26일 2년 만에 새 미니앨범 '스페로스페레(SperoSpere)' 발표를 앞둔 이은미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미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 이제컴퍼니 제공
특히 부스스한 짧은 단발의 헤어스타일과 지그시 눈을 감고 차분한 생각에 잠긴 듯한 그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매치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다른 사진 속에서 이은미는 거울에 얼굴을 맞댄 채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화보 속 그의 모습처럼 이번 신보 '스페로스페레(SperoSpere)'통해 가수 이은미와 인간 이은미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 줄 수 있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은미는 지난 2012년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발매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이번 이은민의 새 미니앨범 '스페로스페레(SperoSpere)'은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마비', '가슴이 뛴다', '해피블루스(Happy Blues)', '사랑이 무섭다', '괜찮아요' 등 총 5곡이 수록됐으며, 큰 줄거리의 연작 이야기를 가슴으로 읽어 내려가는 ‘이은미표’ 앨범이다.

한편 이은미는 오는 26일 정오, 새 미니앨범 '스페로스페레(SperoSpere)'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