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2.03 09:01

SG골프, 비전 프리미엄 2.5 시스템 업데이트...신규 코스 추가 및 리뉴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G골프(회장 이의범)는 지난 12월 2일 자사 스크린골프 장비인 비전 프리미엄 2.5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SG골프는 신규 코스 추가하고 코스를 리뉴얼하고 SG TOUR 챔피언십 대회 오픈 등에 관한 전반적인 업데이트다.

업체 관계자는 "SG 그런디하마나코, SG 오타루, SG 금강 센터리움 등 3개의 코스를 추가했고, SG 블루원 상주, SG 진주, SG 백제 코스를 리뉴얼하여 유저들이 보다 선명한 화질과 사실적으로 구현한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한 SG골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G골프가 주최하는 대규모 대회 ‘SG TOUR’의 12차 대회인 ‘SG TOUR 챔피언십’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SG TOUR 챔피언십’은 올해 마지막 대회를 기념해 투어 점수를 2배로 지급한다. 2021년 1년간 진행된 ‘SG TOUR’대회 투어 점수 상위 100명은 SG골프에서 새롭게 도입하는 SG TOUR 명예 등급(챔피언)을 부여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SG골프 이의범 회장은 “매월 진행되는 업데이트에 항상 신규 코스를 추가하고 기존 코스를 리뉴얼하고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코스를 리뉴얼하여 유저들이 보다 선명한 그래픽 화면 속에 실제 필드와 유사한 환경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