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2.01 15:06

뮤지컬 배우 소영, KBS2 ‘빨강 구두’ OST ‘다시 한번 내 손을 잡아요’ 음원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뮤지컬 배우 소영(본명 김소영)이 드라마 OST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인다.

소영은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에 참여해 수록곡 ‘다시 한번 내 손을 잡아요’ 녹음을 끝내고 2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다시 한번 내 손을 잡아요 / 너무 사랑했던 기억이 행복했던 그날이 / 난 오래 기억해요 / 행복했던 기억이 얼마나 그댈 내가 사랑했는지’라는 후렴구에 이르러 뮤지컬 배우의 존재감이 떠오를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품인 팝발라드 곡으로 드라마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기억전달자’, ‘작업의 정석’ 등의 작품으로 탁월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소영은 드라마 ‘기막힌 유산’, ‘누가 뭐래도’를 통해 남다른 발라드 실력을 선보인 가운데 신곡을 통해 흠결 없는 가창력을 과시했다.

드라마 ‘빨강 구두’(연출 박기현, 극본 황순영)는 스스로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하고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 민희경(최명길 분)과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 김진아(소이현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소영의 ‘다시 한번 내 손을 잡아요’ 음원은 2일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