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1.26 11:26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1·고2·고3을 위해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 오픈

▲ 스타강사 차길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가 고1·고2·고3을 위해 2학기 기말고사 대비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높아진 수시 비중으로 인해 철저한 관리가 요구되는 학생부 교과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패키지로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와 ‘기말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 그리고 ‘내신 기출 모의고사’가 모두 제공된다.

내신 대비 강좌 프로듀스 강좌는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제작했다. 시험에 가장 많이  출제된 빈출 문제로만 구성된 강의로 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강좌다.

고1 수학 빈출 문제집 수학(하) ‘프로듀스 192’는 192문제, 고2 수학 빈출 문제집 ‘수학Ⅱ 프로듀스 195’는 195문제, 고2·고3 수학 빈출 문제집 ‘확률과 통계 프로듀스 120’은 120문제, ‘기하 프로듀스 90’은 90문제, ‘미적분 프로듀스 80’은 80문제로 효율적인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2학기 기말고사 대비 프로듀스 문제집은 총 5권으로 수학(하), 수학Ⅱ, 확률과 통계, 기하, 미적분이다. 프로듀스 문제집의 범위는 아래와 같다.

수학(하)는 유리함수부터 경우의 수, 수학Ⅱ는 도함수의 활용(2)부터 적분, 확률과 통계는 확률부터 통계, 기하는 평면벡터의 성분부터 공간도형과 공간좌표, 미적분은 도함수의 활용부터 적분법까지다.

프로듀스 강좌는 단원별로 시험에 빈출 되는 기출문제를 정리하여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도 빠르게 빈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문제를 보는 다양한 시각과 접근법은 물론 단기간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길영 강사의 문제 풀이 노하우인 ‘3초 풀이법’을 프로듀스 강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말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은 학년별 기말고사 시험 범위에 맞춘 기출 문제를 제공한다. 각 과목당 2회씩 제공되는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은 실제 기말고사에 빈출 됐던 기출 문제들을 엄선하여 제작한 것으로 실제 시험과 같이 제한 시간 50분 동안 25문항을 풀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그리고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위해 고1, 고2, 고3 내신시험을 대비해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된 모의고사 3회를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학 올패스 회원은 내신 기출 모의고사를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고3 수능 날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세븐에듀의 ‘기말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수학 올패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