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1.26 10:22

'JYP 2022 신인 걸그룹' 해원-릴리, 듀엣 커버 영상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신인 걸그룹 멤버 해원, 릴리(LILY)의 듀엣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JYP는 지난 8월부터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을 통해 내년 2월 데뷔 예정인 새 걸그룹의 다채로운 커버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영상 속 해원과 릴리는 데스티니즈 차일드(Destiny's Child)의 곡 'Survivor'(서바이버)를 가창하며 명품 보컬리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모노톤 화면 속 두 사람을 비추는 핀 조명은 이들이 만들어내는 화음에 오롯이 집중하게 했고, 해원의 매력적인 음색과 릴리의 소울 만점 보컬이 만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개인 커버 콘텐츠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줬던 해원은 이번 영상에서 단단하고 파워풀한 보컬 스타일을 보여주며 장르를 넘나드는 팔색조 보컬리스트임을 입증했다. 릴리는 여유로운 제스처로 특유의 끼와 재능을 폭발시켰다. 

JYP는 보컬, 댄스 커버 콘텐츠 'QUALIFYING' 시리즈를 통해 새 걸그룹의 멤버 지니, 지우, 규진, 설윤, 배이(BAE), 해원을 공개했고 일곱 번째 멤버가 SBS 'K팝스타' 출신의 릴리임을 밝히며 최종 7인조를 확정 지었다. 

한편 JYP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2022 신인 걸그룹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JYPn' 공식 티징 홈페이지(https://jypn.jype.com)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