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25 17:39

‘나는 몸신이다’ 10년은 젊어지는 피부 재생 프로젝트 비법 공개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5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10년 젊어지는 백옥 피부를 만들기 위한 ‘피부 재생 프로젝트’를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평생 살면서 피부 고민 한 번 안 해본 사람은 없을 것. 억만금을 줘서라도 고운 피부를 가지고 싶지만, 그럴 수 없으니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사람들이 많다고. 피부를 더욱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드는 원인인 칙칙한 피부부터 주름과 기미, 잡티에 트러블까지. 이에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피부질환인 색소 질환과 면역 질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본다. 또한 10년은 젊어지는 백옥 피부를 만들어 줄, 간단하지만 확실한 방법 ‘피부 재생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먼저, 노수진 몸신이 출연해 자체 발광을 뽐내는 동안 피부의 비결인 천연 팩을 선보인다.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모공은 물론 기미와 잡티 하나 없는 아기 피부를 가진 몸신이 기미, 잡티, 미백 효과까지 있는 ‘노룩 팩’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또한 30대 후반에 찾아온 성인 아토피로 인해 24시간 간지러움과 싸우고, 피와 진물, 한포진으로 고생해야 했던 과거를 극복한 최한결 몸신이 아토피를 완화하고 피부를 새롭게 재생시켜줄 두 가지 방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

한편, 이날 게스트로 서주경이 ‘나는 몸신이다’를 방문한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레 피부 고민 안 할 수 없다는 그는 더 이상 당돌한 여자가 아니라고 밝히는데. 과연 ‘피부 재생 프로젝트’를 알고 난 후, 다시 당돌한 여자로 돌아갈 수 있을까.

‘10년 젊어지는 백옥 피부 만들기! 피부 재생 프로젝트’ 편 방송은 25일 저녁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