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1.24 16:34

케플러 휴닝 바히에,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12월호를 통해 걸그룹 ‘케플러’ 멤버 휴닝바히에의 화보를 공개했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전 세계 175개국이 글로벌 투표에 참여했으며, 방송 시간 누적 투표 수 1억 297만 표를 기록했다. 케플러는 데뷔 전부터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를 달성해,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휴닝바히에는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과 표정 연기로 걸그룹 멤버다운 개성을 뽐내었다.
 
휴닝바히에는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케플러 활동에 대한 애정을 더욱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최종 9인에 뽑혔을 때 는 정말 꿈만 같았어요. 케플러 멤버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다는 생각에 엄청 행복했죠. 뒤처지지 않게 열심히 달려갈 거고,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케플러는 이제 시작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고 말하며 앞으로 활동에 대해 당찬 포부를 밝혔다.

▲ 데이즈드 제공

금일 오후 10시에는 그간 볼 수 없었던 케플러 히카루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개인 화보 사진 및 개인 영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그는 인터뷰에서 “케플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케플러와 <데이즈드>의 조합 어땠나요? 빨리 여러분과 만나고 싶어요. 앞으로도 케플러 잘 부탁드려요.” 라고 말하며 <데이즈드> 화보 뿐만 아니라 케플러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데이즈드>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후 2시와 오후 10시에 케플러 멤버 9명의 개인 화보 사진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26일 오후 10시에는 단체 사진과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