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24 09:56

'학교 2021' 김요한-조이현, 교실 아닌 패스트푸드점에서의 만남

▲ KBS 2TV ‘학교 2021’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4일(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측은 김요한(공기준 역)과 조이현(진지원 역)의 아슬아슬한 기류가 담긴 투 샷을 공개했다.

극 중 공기준(김요한 분)은 부상으로 11년간 꿈이었던 태권도를 그만두고 목공 동아리 활동 등 본격적인 새로운 학교생활에 적응하려 애쓰는 캐릭터다. 또한 진지원(조이현 분)은 부당한 일에 목소리를 낼 줄 알고 ‘목수’가 되겠다는 꿈이 확고한 학생이다. 특히 서로의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은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에서 재회해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4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교복 차림의 공기준과 아르바이트 유니폼을 입은 진지원이 예상치 못한 만남에 놀라는 모습이 담겼다. 더욱이 진지원과 같은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공기준은 무심한 듯 보이지만 곁눈질로 그녀의 기분을 살피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공기준을 바라보는 진지원의 담담한 눈빛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툭툭거리는 진지원과 뾰로통한 얼굴로 그녀의 행동을 지켜보는 공기준의 모습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으로 24일(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