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23 14:37

‘대한외국인’ 립제이, ”영화 ‘써니’ 안무 제작 참여했다“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한외국인’ 댄서 립제이가 특급 스펙을 고백한다.

11월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대한민국 댄스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립제이, 피넛 제트썬 그리고 모아나가 출연한다. 역대급 춤 실력은 물론 남다른 입담까지 갖춘 이들이 선보일 퀴즈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왁킹 여제’이자 ‘댄서들의 댄서’로 통하는 립제이는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왁킹 댄서이자 해외 다수의 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된 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멤버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MC 김용만이 ”립제이 씨가 영화 ‘써니’ 안무를 만들었다고 하더라“라며 말문을 열자, 립제이는 ”안무를 맡으셨던 윤미영 선생님이 ‘써니’가 디스코 풍 노래다 보니 왁킹이 어울리겠다며 연락을 주셔서 같이 만들게 됐다“라며 ‘써니’ 안무 제작에 참여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힌다. 

이어 립제이는 원조 안무가답게 ‘써니’ 음악에 맞춰 남다른 춤을 선보인다는 후문. 이를 본 박명수는 ”이게 진짜다. 정말 다르다“라며 감탄한다. MC 김용만 또한 ”제작 비하인드를 알고 춤을 보니 더욱 좋다“라며 립제이의 춤 실력에 깜짝 놀란다.

‘댄서들의 댄서’ 립제이의 퀴즈 도전기와 명품 춤 실력은 11월 2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