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4.03.23 17:13

대만 공중파 뉴스, FT아일랜드 'SNS 글로벌 소통' 주목 화제

평일 저녁 뉴스로 FT아일랜드 다뤄, 29일 방콕 콘서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대만 공중파 뉴스가 FT아일랜드의 ‘SNS 글로벌 소통’을 주목해 화제다.

대만 3대 공중파 채널 CTV에서 평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뉴스 NEW일하’에서는 단독 라이브 콘서트 차 대만을 방문한 FT아일랜드의 입국과 기자회견, 콘서트를 집중 조명했다.

▲ 대만 뉴스에 소개된 FT아일랜드(출처: 대만 CTV 캡쳐)

현지 리포터는 FT아일랜드 콘서트를 기다리느라 길게 줄을 선 팬들의 모습을 비롯, 뜨거운 라이브 열기로 넘치는 콘서트 현장을 전한 것은 물론 대만에서의 일거수일투족을 SNS로 발빠르게 전세계 팬들에게 전하며 소통하는 FT아일랜드의 SNS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뤘다.

FT아일랜드는 대만 시먼띵과 101빌딩을 방문해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고 이 외에도 이홍기가 대만식 대왕 닭튀김 ‘지파이’를 먹는 모습, 리더 최종훈이 공개한 콘서트 인증샷 등이 전파를 탔다.

또한 대만 차트 역주행으로 큰 화제를 모은 ‘나쁜 여자야’와 이홍기 자작곡 ‘메모리’를 비롯,  FT아일랜드의 히트곡인 ‘지독하게’, '미치도록’, ‘좋겠어’ 등 뮤직비디오들도 자세히 다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매진 기록 속 2014 라이브 투어를 진행 중인 FT아일랜드는 오는 29일 태국 방콕 바이텍 홀에서 라이브 투어 공연 ‘FTHX’를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