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11.22 11:01

어댑터 토큰(ADP), 상장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어댑터(Adappter) 어플리케이션 운영사인 시니스트는 어댑터 토큰(ADP) 빗썸 상장 1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39 시즌에 맞춰 진행된다. 39 시즌의 최종 순위에 따라 총 30명의 구성원을 선발해 총 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10명의 구성원에게 아이패드 에어를, 20명의 구성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지급된다.  

삼성 블록체인 공식 파트너인 어댑터(Adappter)는 블록체인 통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업계 뉴스, 각종 프로젝트 호재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상 자산 및 여러 상식 퀴즈 등을 통해 재미있게 블록체인 지식을 쌓을 수 있다. 구성원들은 어댑터의 리워드 시스템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어댑터 토큰(ADP)으로 보상받고 있다.

김효상 시니스트 대표는 “빗썸 상장 후 1년 동안 어댑터의 성장을 함께 해 준 어댑터 구성원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댑터 구성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고 밝혔다.

한편 시니스트는 어댑터의 리워드 시스템(AP 보상시스템)을 한류, 뷰티, 게임, 건강, 스포츠 플랫폼 등에 지속적으로 적용하여 생태계를 확장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나아가 페이먼트 서비스, NFT 발행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