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19 09:57

‘아는 형님’ 스우파 리더즈 모니카-허니제이-아이키-리헤이-효진초이-가비-노제-리정 출격

▲ JTBC ‘아는 형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우파’의 리더 8인이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함께한다. 

2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흥과 열정으로 가득 찬 ‘스우파’의 리더 8인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화제의 춤 ‘헤이 마마’ 군무로 포문을 연 이들은 저마다 각양각색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은 물론, 자타공인 형님학교 춤짱 민경훈과 즉석 맞대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수근 또한 ‘헤이 마마’ 버전의 오동잎 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띄웠다.
 
‘스우파 리더즈’는 춤만큼 화끈한 입담을 선보이며 예능 대세임을 인증했다. 특히 ‘막내 온 탑’ 리정은 “호동이는 스물넷에 뭐 했어?”라며 기선제압에 나섰고, 효진초이는 일명 ‘국민 엄마’다운 풍부한 리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모니카는 “우리 팀이 ‘스우파’에서 6등 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라며 귀여운 분노(?)를 표출했는데, 우승팀인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는 그와 상반된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클래스가 다른 댄스 퍼포먼스와 시원한 입담을 선보인 ‘스우파 리더즈’의 활약상은 20일(토)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