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18 13:29

'신과 함께 시즌2' 강주은, 최민수 향한 무한 애정도 테스트 “나 사랑해? → 왜?” 도돌이표 질문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의 진땀을 빼게 하는 터프가이 맞춤형 조련법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서 게스트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의 사랑을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선공개됐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성시경은 “최민수 씨는 한국의 브래드 피트였다. 제일 잘생기고 톱스타인 배우”라며 “지금까지 서로 믿고 의지하면서 결혼 생활을 하는 건 대단한 일”이라고 최민수-강주은 부부에게 진심으로 부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자 강주은은 흐뭇한 미소로 화답하며 “남편에게 항상 ‘나 사랑하는 거 맞아?’라고 묻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편 최민수의 긍정 대답에도 쉽게 넘어가지 않고 “왜?”라고 추가 질문을 던지며 애정도 테스트를 수시로 실시해 남편 최민수의 진땀을 흘리게 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강주은이 “어제도 (최민수에게) 같은 질문을 했다. 답이 똑같으면 안 된다”라고 말하자, 신동엽은 “그래서 민수 형이 말을 그렇게 잘하게 됐구나”라며 고개를 끄덕여 박장대소를 유발했다.

사랑하는 이유, 고마워하는 이유 등 심문 수사하듯 꼬치꼬치 캐묻는 강주은의 최민수 맞춤형 조련법과 이에 관한 최민수의 모범 답안은 오는 19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