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11.18 13:27

‘불가살’ 이진욱-권나라, 600년 동안 이어질 시크함을 담은 화보 공개

▲ 퍼스트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퍼스트룩 매거진은 12월 18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불가살>의 주인공 이진욱과 권나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230호 커버를 장식한 이진욱과 권나라는 캐나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제품들과 함께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 퍼스트룩 제공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진욱은 곧 방영 예정인 <불가살> 드라마에 참여한 계기에 대해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었던 장영우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준비하던 작품 이야기가 나왔어요. 내용이 재미있더라고요. 600년 동안 살아온 한 남자의 이야기예요. 그가 왜 600년간 살아왔는지, 왜 그런 고통을 겪게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인데, 인과응보, 윤회 등에 관한 내용이죠. 진지한 내용인데 요즘 잘 찾아볼 수 없는 소재잖아요. 인간 본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드라마 끌렸어요.” 라고 답했다.

▲ 퍼스트룩 제공

그리고 권나라는 “얼마 전에 다 같이 1화를 시사했어요. 영상미, 색감이 정말 예뻐요. 봄, 여름, 가을, 이제 겨울까지 4계절이 드라마에 담겨 있을 거예요. 촬영도 거의 막바지예요. 지금까지 90%정도 촬영했는데 뒷부분에 중요한 장면이 많거든요. 반전에 반전, 그리고 또 반전이 있어요. 그러니까 처음부터 본방 사수해주셔야 해요” 라며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진욱과 권나라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30호와 퍼스트룩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 퍼스트룩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