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17 11:09

'걸스플래닛999' 출신 케플러,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 출연.. 9인 9색 매력을 발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9인조 아이돌 그룹 케플러(김채현, 휴닝바히에, 최유진, 김다연, 서영은, 예서, 에자키 히카루, 사카모토 마시로, 션샤오팅)가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한다.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케플러는 17일(오늘)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해, 고정 멤버인 준케이, 이기광의 기숙사에 방문한다.

‘아돌라스쿨’ 연합 동아리에 들어가고 싶어 선배들의 기숙사를 찾은 신설 동아리 케플러 9인은 이날 남다른 팀워크를 보여주기 위해 3분 안에 자기소개를 모두 마쳐야 하는 ‘의리게임ver. 자기소개’에 도전한다. 또한 체육 담당, 회계 담당, 금손 담당, 묘기 담당, 댄스 담당 등 각 분야에 걸쳐 9인 9색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무작위 노래방’으로 동아리 총회장 선발을 위한 랜덤 노래 대결을 벌이며, 그동안 못 먹었던 음식을 마음껏 먹는 먹방, 팬들의 제보를 바탕으로 한 ‘TMI 토크’ 등으로 꿀잼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케플러에 앞서서는 2AM의 임슬옹과 정진운이 이날 오후 6시부터 생방송에 나선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