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4.03.22 10:06

이센스 깜짝 신곡 공개, 반년 만에 컴백 확정

21일 밤 신곡 'I'm Good' 공연, 특유의 진솔한 가사 돋보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이센스가 신곡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이센스는 21일 이태원 케익샵(Cakeshop)에서 열린‘프릭얼라이브(FREAKALIVE)’파티에서 자신의 신곡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이센스는 이 날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밤에 보자!"라는 메시지와 그림을 올려 컴백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일으키기도 했다.

▲ 깜짝 공연으로 컴백을 예고한 이센스(비스츠앤네이티브스 제공)

지난해 아메바컬쳐와의 '디스전'으로 힙합씬을 뜨겁게 달궜던 이센스는 이번 파티에 예고없이 깜짝 출연해 반년만에 새로운 곡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 날 파티에는 출연에 대한 특별한 예고가 없었음에도 SNS 등을 통한 입소문을 듣고 이센스의 컴백을 지켜보러 찾아온 많은 팬들이 공연장을 메우기도 했다.

파티가 열렸던 클럽 케익샵은 다양한 해외 뮤지션들의 내한 공연이 있었던 곳으로 국내 래퍼가 무대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공연에서 공개한 신곡 ‘I`m Good’은 특유의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원래 있어야 할 자리에 돌아온 것처럼 자신의 현재 모습에 대해 자신감 넘치면서도 담담한 말투로 노래하는 곡이다.

또한 돈이나 성공 이전에 ‘자기 자신’으로 남아있고자 하는 삶에 대한 솔직하고 관조적인 태도가 보이는 가사에는 아티스트로서의 진지함이 묻어나고 있다.

이 곡은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슈퍼프릭레코드(SUPERFREAK RECORDS)의 진보가 프로듀싱했다.

이 싱글은 이달 말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웹사이트( http://beastsandnatives.com )와 주요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