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1.15 10:42

JYP, 신인 그룹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 주연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신인 그룹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멤버 '주연'을 공개했다.

JYP는 지난 11월 8일 공식 SNS 채널에 'Xdinary Heroes is Coming' 티저를 게재하고 신인 그룹명 'Xdinary Heroes'를 공식 발표했다. 이어 15일에는 새 티징 콘텐츠 'Origin of Xdinary Heroes : Jooyeon'을 공개하고 멤버 '주연'을 첫 선보여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떨어지기 일보 직전의 포스터 테이프를 꾹 눌러 붙이는 주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록 밴드 포스터, 기타를 든 피규어, 크고 작은 스피커로 가득 찬 작은 자취방이 그의 관심사를 짐작하게 하는 가운데, 작곡 프로그램 대신 클릭한 게임 속 세상은 자극적인 화면과 사운드, 비방의 대화만 오고 간다. 

그때 포스터 속 문구 "I wanna be a rock star"가 시선을 붙잡고, 주연은 결심한 듯 방 한편에 놓인 장스탠드를 집어 들어 악기 연주를 시작한다. 작은 자취방은 조명이 반짝이는 스테이지가 되고 분위기도 점점 고조되지만 이 모든 건 주연의 상상이자 꿈일 뿐이다. 털썩 주저앉은 주연의 눈앞에 이번에는 의문의 팝업 광고가 등장한다. 모니터 속 미지의 존재 '♭form'(플랫폼)은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며 주연을 유혹하고, 입장 버튼을 클릭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신인 그룹명 Xdinary Heroes는 Extraordinary Heroes(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의 줄임말로 "WE ARE ALL HEROES",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