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11.15 10:30

'두시의 데이트' 트와이스 모모-미나-채영 출격, 정규 3집 컴백 첫 라디오 출연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트와이스가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를 통해 정규 3집 ‘포뮬러 오브러브: O+T=<3’(Formula of Love: O+T=<3) 컴백 맞이 첫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한다.

트와이스 멤버 모모, 미나, 채영은 오늘(15일) '두시의 데이트' 출연을 통해 ‘포뮬러 오브 러브: O+T=<3’ 앨범을 제작하는 과정에 있던 에피소드는 물론, 멤버들의 음악적 욕심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각자가 좋아하는 음악 취향도 공개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첫 유닛 결성 비하인드와 최근 스우파(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출연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댄스크루 라치카와의 안무 작업기도 들려준다.

트와이스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 O+T=<3’(Formula of Love: O+T=<3)는 타이틀곡 '싸이언티스트(Scientist)'를 필두로 지효, 사나, 다현의 유닛곡 ‘푸시 앤드 풀’(PUSH & PULL), 나연, 모모, 채영의 유닛곡 ‘헬로’(HELLO), 정연, 미나, 쯔위의 유닛곡 ‘1, 3, 2’ 등 수록곡을 선보이며 트와이스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두시의 데이트' 초대석은 MBC 스마트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미니'와 유튜브 채널 '봉춘라디오'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생중계 된다. 생방송 중 팬들이 보내는 문자메시지에 답변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역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 출연 다음날인 내일(16일) '두시의 데이트'에는 '스우파'의 또다른 스타 댄서이자 안무가 아이키와 함께하는 초대석을 꾸밀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