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11.12 09:49

위키미키, 미니 5집 'I AM ME.' 콘셉트 포토 공개

▲ 판타지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위키미키(Weki Meki)가 순수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아이 엠 미)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와 무드 필름을 공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Identity'(아이텐티티)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 속 위키미키 멤버들은 단어 그대로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추상적으로 표현했다. 푸른 자연 안에서 화이트 의상을 입고 순수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완성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얀색은 자신만의 색과 정체성으로 언제든 채워나갈 수 있다는 것을 상징, '온전한 나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아낸' 이번 앨범의 메시지와도 맞닿아있다. 

▲ 판타지오 제공

또 앞서 공개된 멤버별 무드 필름에서 20대가 느낄 수 있는 감정과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내며 조금 어두운 공감을 자아냈다면, 이번 단체 무드 필름에서는 그와 대비되는 환한 미소와 완전체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에게 안정감과 힐링을 선사한다. 

총 사흘에 걸쳐 선보인 콘셉트 포토와 무드 필름을 통해 위키미키는 새로운 '공감의 아이콘'에 등극했다. 이번 'I AM ME.'가 위키미키 멤버들이 가수로서의 '나' 뿐아닌 20대의 '나'로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앨범인 만큼 더 많은 리스너들에게 보다 와닿는 이야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위키미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I AM M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