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1.11.08 09:40

뮤지컬 ‘레베카’, 시츠프로브 라이브 방송

▲ 뮤지컬 ‘레베카’ 시츠프로브 라이브 방송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레베카’가 오는 9일 3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8일 오후 4시 30분 시츠프로브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시츠프로브(Sitz Probe)는 뮤지컬 공연 개막 전,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춰보는 리허설로, 8일 진행될 ‘레베카’ 시츠프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넘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레베카’ 연습 현장을 엿보는 듯한 캐주얼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찾을 것으로 알려졌다. 보다 리얼한 연습실 분위기를 느끼며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는 듯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으로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후 4시 30분부터 약 40분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 새로 합류한 뉴 캐스트 배우들이 가창하는 넘버들을 개막 전 먼저 미리 만나볼 수 있고 ‘레베카’의 대표곡 ‘레베카’, ‘신이여’ 등의 넘버가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뮤지컬 ‘레베카’는 오는 9일 오후 2시 충무아트센터,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레베카’는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이 출연하며 오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여 2월 27일까지 3개월간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